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후의 품격 민유라 이엘리야 나이, 이엘리야 본명, 이엘리야 출연작 feat. 이엘리야 이태임, 이엘리야 혼혈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18. 12. 4. 21:35

본문

황후의 품격 민유라

황실 대변인 

황제전 비서실장

황실 수석

출세를 위해 황제를 유혹한다.

자신의 양어머니이자 남자친구 나왕식의 어머니인 백도희가 황제 이혁의 차로 치여 죽었는데, 오히려 황제 이혁의 죄를 감춰주기 위해 백도희의 시신을 트럭이 많이 다니는 길에 유기한다.(시신이라고 표기 했지만, 백도희는 민유라가 유기할때까지만 해도 살아있었다.)

민유라를 싫어하는 태후의 계략으로 궁에서 쫓겨나지만, 두달만에 태황태후에 의해 황제와 황후를 보좌하는 수석으로 돌아온다.

천우빈으로 변한 나왕식이 황제와 황후의 결혼식에서 민유라를 위험으로부터 구해주지만, 민유라는 나왕식을 알아보지 못했다.


애초부터 나왕식과 선을 긋고, 황제에게 전념했으면 극단적인 상황까지는 가지 않았을것이다.

허나 나왕식의 그 불도저 같은 성격에 헤어지자 말했으면 분명 사단이 났음이 분명하기에, 헤어지자 말못한 민유라를 조금은 이해한다.

앞으로 민유라가 얼마나 더 악녀가 될지 지켜보는게 시청 뽀인뜨!



이엘리야

외모도 예쁘고 몸매 또한 좋다. 처음 봤을때 이태임과 뭔가 비슷하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연관검색어에 이태임 이엘리야가 있었다.

황후의품격 작가인 김순옥씨의 다른 드라마 2009년 '천사의 유혹'의 배우 이소연과 뭔가 이미지가 비슷하다.

천사의 유혹에서 이소연씨도 악녀 포지션을 맡았었는데 연기 포스가 장난이 아니었다.

 


(sbs천사의 유혹- 이소연)


(sbs황후의 품격- 민유라)


이엘리야 - 본명이다.

이엘리야 나이 1990년생

이엘리야 키 166cm

이국적인 외모때문에 혼혈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뜨지만, 순수 한국인으로 경남 창원시 출신이다.

이엘리야 출연작

빠스껫볼 최신영 역

참 좋은 시절 김마리 역

돌아온 황금복 백예령 역

영웅들 박혜밀 역

함부로 애틋하게 김유나 역

쌈, 마이웨이 박혜란 역

작슨 신의 아이들 백아현 역

미스 함무라비 이도연 역

황후의 품격 민유라 역


데뷔 한지 5년밖에 안되었는데 출연작들이 대체로 인기를 친 작품들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