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오미 스콧 프로필, 나오미 스콧 나이 남편 키 출연작, 나오미 스콧 알라딘2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23. 5. 27. 23:07

본문

나오미 스콧 프로필

Naomi Grace Scott

 

나오미 스콧 나이

1993년생

 

나오미 스콧 국적

영국

 

나오미 스콧 키

163cm

 

나오미 스콧 결혼

남편- 조던 스펜스 Jordan Spence (2014년~)

 

나오미 스콧 출연작

드라마

2009 라이프 바이츠 - 메간 역

2011 레모네이드 밴드 

2011 테라노바 - 매디 섀넌 역

2013년 바이 애니 민스 - 바네사 벨라스케스 역

2015~2016년 루이스 시즌9 - 사히라 드사이

2022 아나토미 오브 스캔들 - 올리비아 리튼

2022 모던 러브 도쿄 - 에마 역

 

영화

2015년 33 에스카레테 역

2015년 마션 - 료코 역

2017년 파워레인져스 : 더 비기닝 - 킴벌리 앤 하트

2019년 알라딘 - 자스민 역

2019년 미녀 삼총사 3 - 엘레나 휴린

 

1993년생, 영국 출신

어머니가 인도계 출신이고, 아버지가 영국인이다.

나오미 스콧 인스타 출처

나오미 스콧의 데뷔 초 작 '테라노바'

영화관에 알라딘 보러 갔을때, 어디서 많이 본 얼굴이다 싶었는데.....

알라딘 나오기도 훨씬 전, 공룡 나오는 영화/드라마라로 '테라노바'를 소개한 적이 있다.

'테라노바'의 주인공 가족 중 딸내미 역인 매디 섀넌이 바로 '나오미 스콧'의 데뷔 초 맡았던 역할이었던 것이다.

그래서 넘나 반가웠다.

'테라노바'에서는 알라딘 자스민때처럼 화장을 빡씨게 하지 않은 수수한 얼굴로 나온다.

혹시 공룡 나오는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아래 추천글을 읽어보시라..

 

공룡 나오는 영화, 공룡 나오는 드라마, 공룡 나오는 미드 추천- 프라이미벌, 테라노바

어릴때 부터 정말 공룡을 좋아했다.초등학교 저학년시절, 명절에 외할아버지댁에서, 친척들 모두가 윗집 친척집에 놀러갔을때, 처음으로 쥬라기공원1을 보았다.어둡고 고요한 안방에서 홀로 누

zooz.tistory.com

알라딘 "자스민 역" 나오미 스콧

나오미 스콧- 테라노바 매디 섀넌 역

이렇게 수수했던 나오미 스콧이 2019년 디즈니 알라딘의 자스민역을 맡게 될 거라곤 상상도 못했다.

특히나 노래를 그렇게나 잘할 거라곤...

찾아보니 본래 뮤지컬, 연극 공연을 했었고 후에 영국 팝가수 켈레 브라이언에게 발굴돼 가수로 데뷔했다고 한다.

가수로 데뷔 이후 드라마와 영화에도 출연하게 된 것이니, 이제야 나오미스콧의 그 엄청난 노래 실력에 고개를 끄덕이게 됐다.

영화 알라딘의 자스민역 오디션을 무려 2000:1을 뚫고 합격한 것이다.

알라딘의 Speechless는 원작에는 없던 새로운 노래였지만, 나오미 스콧이 직접 부름으로 알라딘의 대명사와 같은 노래 중 하나가 되어버렸다.

Speechless 유튜브 영상 조회수는 약3억뷰를 상회하는데, 놀라운건 그 씬이 원테이크로 한번에 찍었다고 한다.(이는 댓글들과 블로그가 출처라 명확하지는 않다.)

나오미스콧 in 미녀삼총사3

같은해 개봉되었던 미녀 삼총사3에서 크리스틴 스튜어트, 엘라 발린스카와 같이 출연했는데, 해당 영화에서 나오미 스콧의 존재감은 글쎄..

영화 자체가 재미없는 것도 있었지만, 영화내에서 나오미스콧 역은 밋밋했다.

나오미 스콧 남편

2014년 6월, 나오미 스콧이 21살에  4년간 사귀었던 남자친구 조던 스펜스와 결혼했다.

조던 스펜스는 1990년생으로 잉글랜드 축구선수다.

둘은 나오미스콧이 16살때 교회에서 처음 만났다고 한다.

알라딘2의 제작 여부

알라딘은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한 연출, 신나는 OST, 찰떡같은 캐스팅으로 나도 영화관에서 3번이나 관람을 했다.

워낙 대박을 친 영화라, 후속작을 낸다는 소식이 있고 미나 마수드, 윌 스미스 등과 더불어 나오미 스콧도 캐스팅되었다는 소식이 있다.

2025년에 개봉예정이라고 되어있지만, 2023년 3월 알라딘 역이었던 미나 마수드가 알라딘2 제작에 대해 가망성이 없는 것으로 SNS에 글을 올려 어떻게 될지는 아직 모른다.(디즈니의 공식 입장이 아직 없음...)

그래도 감독이었던 가이리치도 알라딘2 제작에 대해 긍정적고, 워낙 대박을 쳤던 작품이었으니 아직까진 기대할 만하다.

 

영화 알라딘 자스민 시녀 배우 나심 페드라드, 알라딘 달리아 배우

영화 알라딘 ost, 연출, 연기력 등 완벽했다.또 보고 싶어져, 어제 알라딘을 또 보고 왔다.사실 처음에 볼땐 알라딘이랑, 원숭이 비호감 이었는데 두번째 볼때는 원숭이의 기여도를 높이 사서 호

zooz.tistory.com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화 시리즈, 디즈니 영화 실사화 종류 feat. 디즈니 만화 영화 종류

디즈니 애니메이션 실사화 영화 알라딘 보고 왔다. 후기? 과연 디즈니.. 디즈니.. 디즈니다. 어릴때 디즈니 만화에서 푹 빠졌던 지금의 성인 세대들의 발목을 아직도 놓아주지 않는다. ost, cg, 배

zooz.tistory.com

 

 

할리 베일리 프로필, 헬리 베일리 나이 키, 흑어공주, 인어공주 실사판 에리얼 역

할리 베일리/헬리 베일리 프로필 Halle Bailey 배우, 가수 할리 베일리 나이 2000년생 할리 베일리 국적 미국 조지아주 애틀란타 할리 베일리 키 157cm 할리 베일리 출연작 2012년 렛 잇 샤인 - 코랄 역 20

zooz.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