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의 마블- 모마 저랩버프 유무에 대한 생각 (모마 저랩버프는 분명 존재)

게임/모바일게임

by Great Y 2015. 1. 11. 17:25

본문

 

 

 

 

 

(해당사진은 절대로~! 이코나 비지가 아니라 퍼스트임)

 

 

 

 

 

 

 

모두의 마블 저랩 버프 유무에 대한 생각

 

 

모마를 낮은 케릭 카드부터 시작해 지금 스쁠까지 천천히 이뤄온 나로서는  저랩버프/저렙버프가 확실히 있다고 생각한다.

저랩 버프라는 용어를 모마운영진이 사용하는것만 봐도 유추가 가능하다.

모마 저랩일때 랩업보상으로 다이아나 행템 뽑기등을 지급하는데 밑에 저랩버프라고 명시되어 적혀있다.

 

저랩버프가 존재한다는걸 확실히 느낀건 s카드 만랩과 스쁠 만랩을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면서 였다.

 

A플러스카드 만강 시절에는 저랩버프가 설사 존재를 해도 초보자들을 위해서는 존재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했.었.

초보들이 만날 진다면 무슨 맛으로 게임을 하겠냐며 저랩버프로 카페에 글을 올리는 사람들에게 비판과 비난을 했었음.

 

그런데! 막상 내가 s만강을 찍고 s플러스 만강을 찍어 게임을 해보며 저랩버프를 당해보니 이건 게임하다가 암걸릴거 같다는 말이 저절로 나오더라.

진심 노답.

 

단순히 진다고 해서 저랩버프라고 하는것이 아니다.

 

 

 

 

저랩버프 현상은 여러 개로 나타나는데

 

1. 상대방 찬스카드 모노레일.기차여행 수시로(한판당 7번까지 가는 유저 봤다.)

2. 내땅을 상대가 한번도 안밟는 경우. (일반주사위로 아무렇게나 던지는 거 같은데 내땅을 전혀 안밟는다)

3. 내가 찬스카드 연속해서 안좋은거 나오는경우(도시체인지, 건물강제매각, 무인도.감옥가기)

4. 내카드의 주컨은 주사위25(임페리얼)+66이라 100에 가까운 수치인데 한판게임하는 동안 주컨이 하나도 맞지 않고 주사위가 통통 튀는 경우

5. 테마맵에서 9만나와 계속 삥삥 도는 현상

 

생각나는건 이정도다.

 

 

내가 제일 어이없었던 저랩 버프 현상

 

에스쁠 카드가 b카드 일반주사위한테 졌다는거다. 그것도 퍼스트에서..

정말 그날은 게임 자체가 하기 싫어지더라.

 

 

내 예전 의견처럼 저랩버프도 존재를 해야지 초보자들도 게임을 할거 아니냐고 반문 할 수 있는데 이게 하루종일 아니면 특정시간대에 지속해서 당해본다면 그런말 못꺼낸다.

 

스샷 못찍은게 한인데 에이 노강 일반주사위한테 진것도 정말 많음 ㅜ

 

 

신규 유저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그런다 이해할 수 있으나 저랩버프보다는 다른 방법으로 초보유저들을 위한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이지모드 처럼 특정 랩은 들어가지 못하도록 한다든지지 아니면 이코는 아예 스쁠이나 에스 출입을 금지 시킨다든지

 

모두의 마블 운영진들은 딴방법좀 모색해 보시죠? ㅉ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