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자 프로필, 장광 딸 미자, 미자 김태현 결혼, 미자네 주막 미자 나이, 미자 전성애

이슈

by Great Y 2022. 3. 20. 20:59

본문

미자 프로필

미자 본명

장윤희

미자 나이

1984년 10월 14일, 서울특별시 출생

미자 키

169.8cm

미자 가족

남편- 김태현(2022년 4월)

아버지- 장광(배우 겸 성우)

어머니- 전성애(배우)

남동생- 장영

미자 학력

홍익대학교 동양화 전공/학사

홍익대학교 대학원

미자 데뷔

2009 MBC 19기 공채 개그맨

미자 경력

기독교 방송 아나운서로 일한 바 있다.

미자 유튜브

미자네 주막-구독자 28만명(2022.3월 기준)

미자 김태현 결혼

아 ㅜ 이언니 결국 가는구나 ㅜ 동지애같은거 느꼈는데 결국 가시는구만 ㅜㅜㅋㅋㅋㅋㅋㅋ

2,3년 전 예능 프로그램 '내딸의 남자들'편에서 장광 딸로 출연해, 소개팅 할때도 저렇게 예쁘고 매력있는데 도대체 왜 결혼 안할까 생각했었다.

'내딸의 남자들' 여기서 많은 매력있는 연예인들 딸이 나왔지만, 이언니는 진짜 시원시원하고 또 한편으로는 여려서 매력있다고 생각해 '미자 편'만 골라서 봤다.

'신박한정리' 편에 장광가족으로 출연하기도 했었다.(미자언니가 미술전공이라 방에 그림이 굉장히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신박한 정리 편 장광가족

참고로 이언니 공부도 잘했는데, 그림을 그리고 싶어서 진로를 변경했고, 홍대 미대에가서 4년내내 장학금 받고 다녔다.

아버지 장광과 캐미도 괜찮지만, 난 어머니 전성애씨와 미자 언니 케미가 진짜 좋았다.

모녀가 같이 티카티카 주고받고, 웃고 넘어가는 모습이 행복해 보인다고 해야하나ㅎ

기본적으로 집안분위기가 굉장히 다복하고 화목하다.

미자네 주막에서 김태현과의 결혼에 대해 말하면서 구독자분들한테 미리 말하고 싶었는데, 먼저 기사가 나버렸다면서 미안함을 전했다.

'김태현과 속도위반이 아니냐' 라는 질문에 엄마랑 술먹방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며 사실이 아니다라고 했다.

엄마 전성애씨는 딸이 결혼한다고 전했을때 뒤로 넘어가면서까지 좋아하셨다고 ㅋㅋㅋ(워낙 결혼을 바라셨으니깐 )

'사람인생이라는 건 참 모를일이라고, 당장 작년까지만 해도 내가 결혼하게 될거라곤 상상도 못했다고, 구독자님들도 진짜 모르는거라고' 했는데, 정말 내 인생도 좀 모르는 일이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마흔 안찍고 가서 정말 다행이라면서, 자기 화장 안한얼굴이 정말 못생겼는데 김태현이 이마저도 좋아해주었다고 행복해 했다.

아니 진짜 시원시원하게 이쁘게 생겼는데, 저런 얼굴은 화장을 안해도 이쁠 얼굴인데 ㅜㅜ참내 ㅋ

그렇게 술을 좋아하는데, 어떻게 그런 몸매를 유지할 수 있냐구 ㅜㅜ

근데 김태현-미자 진짜 의외의 조합이긴하다.(아직 투샷이 한번도 안나왔는데 ㅋㅋ 기대된다)

참고로 김태현은 1978년생, 미자언니는 1984년생으로 6살차이가 난다.

구독자들이 이제 혼술먹방 사라지는거 아니냐고 불안함을 전하니깐, "그럴일 절대 없다!, 전 유튜브밖에 하는일 없어요. 계속 술먹방 하겠다"며 구독자들을 안심시켜 주었다.

앞으로 술먹방에서는 김태현-미자, 김태현-장모, 김태현-처남 이런 구도도 볼 수 있을 거라고 예고해줬다.

참고로 미자언니 남동생 장영씨도 정말 존잘 훈남이다.

 

한번도 만나지 못했지만 친근하기도 하고, 혼술하면서 '미자네 주막' 보면서 적시기도 해서, 괜시리 서운하기도 하고, 정말 행복했으면 좋겠다.

이쁘고, 속마음 여리고, 자기 관리 철저한 미자 언니 행복하세요 ㅜㅜ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