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현희 프로필, 성현희 나이, 슘댱이 땅땅이 성우, 성현희 짤툰 퇴사

카테고리 없음

by Great Y 2023. 4. 5. 22:25

본문

성현희 프로필

성현희 성우 인스타 출처

작가, 성우, 유튜버 

 

성현희 나이

1995년생

 

성현희 MBTI

ENTJ

 

성현희 유튜브 채널

'성현희 망극하옵니다'

 

짤툰- 짐승친구들의 땅땅이와 슘댱이성우를 맡았던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성우다.

유튜브에 '스즈메의 문단속'패러디가 있길래 눌러보니, 성현희 성우의 채널이었다.

짐승친구들이 워낙 잘되고 인기도 많았으니, 성현희 성우도 드디어 유튜브를 하나 싶었는데...

'앞으로 뭐할지 추천받는다'- 퇴사. 백수 브이로그 영상이었다.;;

찾아보니 이미 짤툰을 퇴사한 지 한~~~~~참 이었다.(2023년 1월 31일 퇴사)

땅땅이의 성우는 계속 활동한 한다고 퇴사 심경을 밝히는 영상을 봤는데, 영상설명에는 '성현희 작가님은 더 큰 꿈을 이루기 위해 올해 1월을 끝으로 짤툰팀을 떠나서 이직준비를 할 예정입니다.'라고 적혀있었다.

짤툰 - 짐승친구들 스샷

성현희 성우가 짤툰에서 2년 6개월 정도 일했는데, 어른들만의 사정으로 퇴사한것인지, 아니면 진짜 더 큰 꿈을 찾아 퇴사한건지는 몰?루

성현희 작가 인스타에는 '더 큰 꿈을 찾아 떠난다'라고 되어있긴했다.

 

유튜브 채널이름은 '성현희망극하옵니다'이다.

퇴사하고 유튜브 채널 개설한거 알았으면 진작 구독했을텐데 ㅜ

짤툰은 조금 시들해져서 안보던 차여서 성현희 성우가 퇴사한지 전혀 몰랐다.

영상은 11개 밖에 업로딩 안되어있지만, 구독자는 천명을 넘어 수익창출 조건을 달성한것으로 보인다.

'스즈메의 방구' 성현희 성우인지 모르고 클릭했으니, 그녀가 얼마나 센스있는지 알 수 있었다.

감각도 좋고 땅땅이의 귀여운 목소리 보유자니 잘되실것같다!

 

2021년 3월에 글 작성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8ㅅ8

 

성현희 성우, 슘댱이 성우, 땅땅이 성우 feat. 짤툰 짐승친구들

성현희 성우 짤툰이 짤국지, 병영일기, 짤툰 오리지널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지만, 단연코 짐승친구들의 인기가 제일 많다. 나는 짤툰에서 짤툰 오리지널과 짐승친구들 밖에 보지 않는다. 짐승친

zooz.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