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멸의 칼날 키부츠지 무잔 딸, 키부츠지 무잔 아내 feat. 키부츠지 무잔 등장 화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20. 6. 4. 18:49

본문

<스포 주의>

이누야샤 나락과 같은 포지션으로 최종 악당인 키부츠지 무잔.

악당이긴 하지만 잘생기긴했다.

키부츠지 무잔의 나이는 작품에서 나와있듯이 1000살이다.

귀멸의 칼날 애니 7화에서 마이클 잭슨의 모습으로 첫 등장하는데, 딸과 아내를 대동하고 있어서 뭐지? 했다.

무잔의 냄새를 맡고 뒤쫓아간 탄지로는 무잔의 아내와 딸을 보고 매우 놀란다.

왜냐? 둘다 인간냄새가 났으니깐..



키부츠지 무잔의 최종 목적은 태양을 피하지 않고 맞서는 것이다.

오니들은 햇빛을 보면 재로 변해 죽게 된다.

키부츠지 무잔은 천년을 살고도 더욱 강력한 영생을 위해 햇빛에서도 죽지 않는 법을 찾아 여러 형태의 모습(성인 남성, 어린아이, 유곽의 여인 등)으로 위장하여 인간들 틈새에서 살아간다.

귀멸의 칼날 애니 7화와 8화에 나오는 키부츠지 무잔의 아내는 인간들 사이에서 발이 넓은 인물이다.

햇빛 아래에서도 영생을 꿈꾸는 무잔이 방법을 찾기 위해 그녀의 전남편을 살해하고, 결혼한다.

7화 8화에서 나오는 키부츠지 무잔의 딸은 현아내와 전남편 사이의 딸이다.

7화와 8화에 나오는 아내와 딸은 남편을 죽이고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가족으로 여기고 살아가는 것이다.

무잔이 얼마나 쓰레기같은 오니인줄 알 수 있다.


키부츠지 무잔은 귀멸 애니 1기 마지막에 유곽의 여인으로 여성화되어 또 등장한다.



귀멸이 끝날때까지 7화8화 키부츠지 무잔의 아내와 딸은 끝내 나오지 않는다.

무잔의 잔혹한 성정으로 보아 무잔에게 살해 당하지 않았을까 조심스레 추측해본다.


보통 오니들은 죽을 때  인간일 당시 슬프고 가슴아린 사연 들을 회상한다.

그런데....키부츠지 무잔 이샊이는 본투비 쓰레기인지, 인간이었던 시절 마저 잔혹하다.

자신의 불치병을 치료하던 의사를 도끼로 찍어 죽이는 만행을 보인다.

<스포주의>

마지막 귀살대에 의해 죽임을 당할 때도 그 잘생기고 이쁜 키부츠지 무잔은 어디 갔는지, 태양을 피하려고 구차하게 거대한 괴물 아기로 변해 살려고 발버둥 치다 결국 태양에 타죽는다.

원체 사악하고 구차한 인물이지만, 마지막 그래도 멋있는 악당으로 그려주지 좀 비참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귀멸의 칼날은 만화보다 애니가 작화가 화려하고 채색이 잘되어 있어서 더 볼만 한것 같다.

앞으로 완결까지 어떻게 기다리나...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