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플릭스 스파르타쿠스 내비아 feat. 내비아 역 배우 레슬리앤 브랜트, 신시아 아다이로빈슨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20. 10. 14. 22:48

본문

네비아 


네비아는 어릴때부터 루크레시아의 시녀였으며, 멜리타의 사후 그녀의 자리를 대신해 루크레치아의 직속 몸종이 된다.

주인 마님인 루크레치아의 불륜 상대인 검투사 노예 크릭수스와 사랑에 빠지지만, 결국 발각되어 호되게 당한 후 팔려간다.


네비아 외형

평균 키에, 슬림하며 다크한 피부색에 검갈색 긴 머리의 소유자.

루크레치아의 개인 시종이 된후 오른쪽 날개에 나비모양의 문신을 세겼는데, 이건 나름대로 상승된 신분을 상징한다.

친절하며 인정이 많아 상대에게 진심으로 대해주는 성격이다.

시즌1 네비아

어릴때부터 루크레치아의 시녀 였다.

검투사 양성소에서 일하지만 잔혹한 것을 싫어하여, 검투경기를 보고 고개를 자주 돌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크릭수스와 루크레치아의 불륜을 중개하고 있었기 때문에 크릭수스와 자주 마주친다.

네비아도 나름 크릭수스를 마음에 담고 있지만, 그가 건네는 호의, 선물 등을 매몰차게 거절한다.

크릭수스와 사랑을 나누려고 경비병에게서 열쇠를 훔치는 등 대담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크릭수스가 챔피언에서 밀려났을때, 아슈르의 소유가 되었으며 설상가상으로 크릭수스와의 관계가 루크레치아에게 들통나 험한꼴을 당한 후 팔려간다.

시즌2 네비아

시즌 1 질투에 눈먼 주인마님 루크레치아에의해 팔려간 후, 성노예로 고생하다가 그 보다 더 심한 광산 노예로 전락했다.
크릭수스가 광산에서 구출하지만, 지속적인 학대로 인한 트라우마 때문에 크릭수스의 사랑도 거부한다.
자신의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크릭수스에게 검술을 배워 스스로 자신을 지키려는 진취적 여성으로 거듭닌다.
철천지 원수 아슈르가 글라베르의 신임을 잃어 쫓겨나 전령으로 스파르타쿠스에게 오게 되는데, 이때 네비아는 아슈르와의 대결을 자청하며 결국 그의 목을 여러차례 찔러 죽여버림으로 복수를 완성한다.
늘 수동적인 삶만 살다가 시즌2에서는 스파르타쿠스 반란군의 일원으로서 당당히 자립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즌3 네비아

로마인에게 당한게 엄청난지라 로마인이라면 치를 떨고, 남녀노소 무조건 다 죽여버리려고 한다.
스파르타쿠스 일행이 시누엣사시를 점령한 후, 스파르타쿠스는 로마인들을 살려서 억류해두려고 하지만, 네비아와 크릭수스가 거세게 반대한다.
이 두커플은 스파르타쿠스 반란군 일행 중 강경파 목소리를 내며, 끊임없이 스파르타쿠스와 충돌하게 되고 결국 스파르타쿠스와 갈라서게 된다.
네비아&크릭수스 커플은 로마근처까지 진군하게 되나, 크라수스에게 잡혀 크릭수스는 목이 날아가게 된다.
크라수스는 크릭수스의 죽음을 스파르타에게 경고 본보기로 보이려 하고, 네비아를 스파르타쿠스 손에 돌려 보낸다.
스파르타쿠스군에 잔류해 싸우다 마지막 전투에서 카이사르에게 잔혹하게 찔려 죽임을 당한다.
시즌1,시즌2에서 로마인에의해 너무나 굴러졌기에 네비아에 대한 동정여론이 있긴하나, 워낙 민폐를 끼치다 보니 네비아를 검색하면 네비아 발암..이라고 뜰 정도로 스파르타쿠스 팬들의 민심은 좋지 않다.

네비아 역 배우

스파르타쿠스 역 배우가 시즌1과 시즌2,3가 다르듯 네비아 역도 시즌1과 시즌2,3가 다르다.
시즌1 배우 

레슬리앤 브랜트

1981년 남아프리카공화국 케이프타운 출생
키 171cm
배우자 : 크리스 페인 길버트(2015~)
자녀 : 킹스턴 페인 브랜트 길버트
출연작
스파르타쿠스 네비아 역
월드 워 좀비 2011년
드리프트 2013년
루시퍼 메이즈역 2016년< 넷플릭스 루시퍼 시청 가능, 
드라마 루시퍼에서는 이게 순종적이던 네비아를 연기하던 그 배우가 맞나 싶을정도로 도발적이다.

시즌2, 시즌3 배우
신시아 아다이로빈슨
1985년 영국 런던 출생
키 168cm
학력 티시 예술대학교
어머니는 가나인, 아버지는 미국 시민권자이다.
출연작 
2011년 콜롬비아나 알리시아 역
2012년 애로우 : 어둠의기사
2015년 텍사스 라이징
2016년 어카운턴트 메리베스 메디나 역
2016년 슈터
2010년 스파르타쿠스 네비아 역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