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두의 마블 다크 뮤즈 -모마 다크 뮤즈 - 뮤즈 vs 닼뮤즈 비교

게임/모바일게임

by Great Y 2016. 2. 20. 17:36

본문




신케릭 다크뮤즈 해부해보기



뮤즈 뿌릴때부터 다크뮤즈의 출시를 짐작하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크뮤즈가 출시되었다.

다크 뮤즈가 출시되었다는건 곧 새로운 리그 캐릭터의 등장을 알리는게 아닐까?


다크 뮤즈를 뽑으려 했던건 아니지만 에이쁠 캐릭터 계약서를 얻은 이상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




 고정합성 결과 케릭들이 매우 빵빵하다


여비서 하루나, 다크 카인, 다크 글라시엘, 다크 아르테스, 초선, 치히로, 다니엘    +++++<다크 뮤즈>


골드도 없고 재료도 없어서 이번 이벤을 계기로 케릭을 몽땅 갈아 넣기로 결심을 했다.

뮤즈 스쁠을 에이쁠 카드의 재료로 쓰고 만강 다크레이나를 팔아 골드를 마련하였다.


다크레이나를 팔때는 너무 아깝기도 했다.

닼레를 오랫동안 써온것도 있지만 다크레이나는 손맛이 정말 굉장하기 때문이다.

끌어당겨서 천카 찢는 기쁨이란 ㅜㅜ


암튼 읍참마속의 심정으로다가 다크레이나를 팔아버렸다.




고정합성 결과들을 보면 뽑고싶은게 치히로, 다크 카인, 다크뮤즈 정도 였는데 저7개를 뚫고 다크 뮤즈가 나와주었다 ㅜㅜ

뮤즈와 다크레이나를 버려서 얻은 다크 뮤즈라 씁쓸하기도 했지만 신캐라 걍 만족했다.











다크 뮤즈를 얻으려면 

1. 고정합성

2. 조각모아서 교환


이렇게 두가지 방법이 있었다.


그럼 신캐인 다크뮤즈를 본격적으로 기존의 뮤즈와 비교해 보며 파헤쳐 보자




다크 뮤즈 vs 뮤즈

-뮤즈는 어떻게 달라졌을까?-








통행료 할인이 +1

주사위 컨트롤이 +3 

인수비용할인이 +6

주컨이 3이나 증가했다.

워낙 계속 증가 하고 있는 추세이고 확률의 문제이기 때문에 체감은 될지 미지수.


다크 뮤즈의 내장행템은 황금 프리패스로 세계여행 도착시 34% 확률로 즉시 이동이다. 기존의 뮤즈보다 +1


다크 뮤즈의 스킬로 팀스킬이 설정되었는데 나와 팀원이 상대 지역 도착시 24% 확률로 통행료 면제후 여행이다.

사힐이 팀스킬로 붙은셈이고 기존의 뮤즈보다 확률이 +1 되었다.


스킬과 내장행템이 서로 바뀌고 스킬이 팀스킬에 수치가 조금 올라갔다는것이 기존 뮤즈와 차이점이 되겠다.


요즘 사힐이 없는 유저가 없어서 팀스킬로써 매력이 강한지는 모르겠으나 팀원이 사힐을 빼고 다른 행템을 착용 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나는 빛이바+빛건장+여행의 동반자+빛뜻초를 끼었다.



다크 뮤즈의 인게임 모습을 봐보자




헤헿 날개가 너무 이쁘다.

파란팀 날개가 되면 그에 맞게 영롱한 남색으로 바뀐다.

다크 아르테스는 그냥 검은 날개라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다크 뮤즈는 팀의 색깔에 따라 날개가 영롱하게 바뀌어서 너무 마음에 든다.


난 다크 뮤즈의 팀스킬보다 날개가 제일 맘에 든다


치히로랑 다니고 팀원을 하고 싶은데 치히로 내장행템과 다크뮤즈의 팀스킬이 같아서 치히로쪽에서 다크뮤즈를 꺼려할듯 ㅋㅋ

치히로나 칼리같이 내장행템 다크뮤즈와 중복되지 않는 케릭들이랑은 같이 팀플해도 괜찮을듯 하다.


이쁜이 다크 뮤즈찡 좋다능 >_<♡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