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마 신규맵 얼음동굴 하는법 & 모두의 마블 대박뽑기 500다이아

게임/모바일게임

by Great Y 2016. 3. 30. 08:48

본문

 

 

 

 

아슬 아슬 시원한 한방 파산~!

모두의 마블 얼음동굴 업데이트가 되었다.

업데이트 되자마자 땡들어가서 바로 한판 해본 리뷰를 작성해보겠다.

  

 

 

 

 

 

 

 

 

모두의 마블 로딩창이 마법의 정원에서 신규맵인 얼음동굴로 바꿔져 있다.

모마 로딩창은 참 예쁘게 잘 만드는것같다. (스샷으로는 볼 수 없는데 디테일하게 반짝거림)

신케릭이 나왔을때 로딩창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로딩창은 귀여운 슬기와 데니스 요 둘이 장식해준다.

 

 

 

 

들어가자마자 모마 신규맵 이벤트로 받은 30다이아카드를 전부 다이아로 교체 했더니 대략 150다이아? 그정도 모인듯하다.

이걸 지금하는 대박뽑기 이벤트에 전부 투자하였다.

근데 웬일?ㅋㅋㅋㅋㅋㅋ 대뽑에서 500다이아가 나와주었다.

큐브에서 500다이아 먹어본적은 한두번 있었는데 이렇게 대뽑에서 다량의 다이아를 먹어보긴 처음 (감동)

 

 

 

 

 

아이템 이벤트 창으로가 500다이아 행템을 500다이아로 바꿔주었다.

이 다이아 500개를 다시 전부 행템 뽑기에 투자하였으나..........흠 ㅜ 결과는 참담했다.

 

 

 

 

 

행운아이템 가이드 도감도 약간 바뀌었다. 그행템을 보유하면 보유중 메시지가 뜬다.

 

 

 

 

대뽑의 쓰린가슴을 안고 얼음동굴 맵을 가보았다.

새로 추가된 얼음동굴 창

 

 

 

 

 

 

 

얼음동굴맵을 하기에 앞써 간단하게 얼음동굴 맵 가이드를 살펴보았다.

 

1.특수블록(얼음수정지역)

특수블록에 도착시 블록 얼리기와 건설하기를 선택할 수 있어요.

 

2.블록얼리기

블록을 얼려 최대 3개까지의 빙판을 만들 수 있고 빙판에 연결된 마지막까지 미끄러져요.

 

3.미끄러짐 효과

미끄러진 빙판의 개수만큼 통행료 증가! 통행료 면제 효과는 감소!

 

4. 건설하기

해당 라인의 빈 공간이나 내/아군지역에 건설이 가능해요

 

 

 

 

 

얼음감옥<< 무인도

동굴탐험<< 세계여행

 

얼음동굴을 간단하게 두번 플레이 해본결과 신의손맵이랑 유사하다.

특수지역에 가면 블록을 얼릴수 있는데 요걸 내랜드마크까지 잘 연결되게 얼리면된다.

상대가 얼린블록에 도달하면 쭉 미끄러져 내 랜드마크까지 도달하게 되는데 미끄러지는 블록 개수마다 통행료가 가중된다. 

 

행운카드에서 얼린 블록을 깨는 카드도 나오니 참고하면 될듯~!

파산 승리를 목적으로 하시는 분들이 좋을듯하다.

 

개인적으로는 두번다 승리해서 그런지 이번맵이 마음에 들었고 요새. 좀비. 어드밴쳐 맵같이 마블의 본질을 넘어가는 맵이 아니기에 재미있었다.

 

 

 

 

 

 

보너스 게임은 빙판 건너기 게임으로 위의 스샷과같이 바뀌었다.

 

 

이번 모마의 신규맵 얼음동굴은 마법의정원, 테마맵, 한국맵과 같이 큰 사랑을 받을것 같다는 촉이 온다.

그런데 모마의 맵이 이제 벌써 세계맵. 한국맵. 우주맵. 좀비맵. 어드벤쳐맵. 요새맵. 마법의 정원맵. 얼음동굴맵 이렇게 총 9가지 맵인데 유저가 뿔뿔히 분산되진 않을까 우려스럽다.

보통 한 사람당 플레이 하는 맵은 정해져 있으니깐 ㅋ

지금만봐도 우주맵 3인방 구하기 어렵다ㅜ

 

 

이제 얼음동굴맵에 맞는 행운아이템이라든지 신규캐릭터를 만들겠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