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산적 tv 밥굽남 나이, 밥굽남 본명 feat. 밥굽남 사는곳 홍천군

이슈

by Great Y 2020. 6. 14. 00:50

본문

산적 tv밥굽남..

이분 처음에 유튜브 플랫폼에 떳을때는 뭐지? 나는 자연인 이다 컨셉인가 라고 생각했었다.

호기심 삼아 눌러봤는데, ㄹㅇ 우리가 알고 있는 통상적인 먹방과는 다르다.

직접 요리를 해서 먹방 혹은 술먹방까지 가는데 여자인 내가 봐도 맛깔나게 '야생욕'을 불러 일으킨다.

특히나 진짜 산적처럼 컨셉을 잡아서, 사용하는 조리기구 등이 산적칼 같이 크고 뭔가 야생의 삶을 자극하는 감성을 일으킨다.

야외에서 캠핑하며 먹고 싶지만 여건상 되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리만족을 느끼게 해준다.

야외에서 조리하되, 깔끔하게 위생을 신경쓰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듯하다.

지금까지 내가 봤던 먹방 중에 제일 상남자 같고, 진정한 먹방같았다.(Man~~이런느낌)

특히 산채에 가끔 어슬렁 거리는 고양이들의 먹방이 또다른 볼거리이자 재미다.

남녀노를 대상으로 롱런할 컨셉을 잘 잡았다고 생각한다.(술먹방이 있기에..)

산적 tv 밥굽남씨는 헬로 이슈토크 뉴스, 강원mbc 등에 크리에이터로 인터뷰를 한적이 있다.


(썸네일이 이런데 어떻게 안눌러 볼 수 있겠냐고 ㅋ.. 바로 냄비에 물올렸다)


밥굽남 본명

밥굽남이라는 예명은 밥을 먹게 되면 무언가를 항상 굽는다고 '밥굽남'이라고 지었다고 한다.(강원 mbc 출연중 한말)

본명은 오진균(뉴스 출연 중 공개)


밥굽남 나이

1981년생이다.(태어난 고향은 충청도, 유년기 울산, 대학생활은 대구에서 했다고 한다)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경상도 사투리를 자주 들을 수 있다.

결혼을 한 상태로, 밥굽남 아내분은 산적tv의 pd역할을 하는 듯하다.

자녀가 1녀 1남으로(딸이 17살, 아들이 15살이다)

아들은 산채 김장날에 출연한 적이 있다.(리틀 굽남)


밥굽남 키

182cm, 123kg(방송에서 밝혔다고 함)

덩치도 덩치지만 어깨가 상당히 넓은 편이다.


밥굽남 사는곳

강원도 홍천군 화촌면

밥굽남 직업

산적 tv의 초반 영상을 보면 알다시피, 초창기에는 이런 산적 컨셉이 아니었다.

실내에서 짜잘한 고기 먹방, 농촌 브이로그 감성이었는데, 야외에서 방송하더니 점차 산적 컨셉의 기틀을 잡기 시작했다.

2018년 8월 1일에 올라온 첫영상 소개를 보면 '먹거리가 넘쳐 나는 지금! 과연 우리가 먹는 먹거리들은 최초에 어디서 왔을까? 여러분들에게 산지에서 재배되고 길러지는 여러가지 농수축산물을 소개 하고자 채널을 운영하게 되었다'라고 되어있다.

2020년 4월 영상분에 고추농사, 대파농사 등으로 농사를 짓고 있다고 본업을 공개했다.


사이트를 찾아보니, 밥굽남씨가 글램핑장을 운영한 것으로 나와있는데 2019년 말에 영업을 잠정 중단한 것으로 되어있다.

산적컨셉의 글램핑 운영하면 정말 인기 폭발일것 같긴하다.

산적tv는 속시원한 먹방과 요리방식 등 내가 야외에서 캠핑하지 못하는 것을 대리 만족 시켜주기에 좋았다. 장담컨데, 이 추세라면 200만 구독자까지는 너끈 할것같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