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스달 연대기 로띱 배우 - 최로운- 로띱 역 배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19. 6. 8. 16:36

본문

실망감이 컸던 아스달연대기 1,2 화를 보며 눈에 띄었던 2명의 배우가 있었는데, 하나는 라가즈 역 유태오, 다른 하나는 로띱 역할의 최로운 이었다.


이 둘의 공통점은 네안탈 부족으로 한국어 쓰는 연기가 없었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연기가 자연스러웠던 것일지는 몰라도 두 배우가 눈에 띄었다.


로띱은 아사흔(추자현)과의 등장에서 총 두씬에서 등장하는데, 네안탈 부족 역할이 자연스러워 눈에 띄었다.


누굴까 궁금해서 인터넷을 뒤져본 결과...좀 의외였다.

이미 알고 있던 얼굴로 신동엽 닮은 아역배우로 화제가 되었었다.



어릴때는 확실히 신동엽씨와 닮았으나 성장하여 아스달에 출연한 지금은 신동엽씨와 얼굴을 연결 짓기 어려웠다.



네안탈족은 타곤(장동건)의 공격으로 부족이 거의 말살 되는데, 시놉시스에 보면 총5명의 네안탈이 생존한다고 한다.

아스달 연대기의 등장인물 설명란에 로띱의 생존이 적혀있으나, 로띱 배우인 최로운이 그대로 나올지 아니면 배우가 변경될 지는 아직 모른다.

최로운이 로띱 역할을 맡았으면 하지만, 20년? 이라는 기간이 지났으니 아마 다른 배우가 로띱 역할을 맡지 않을까 싶다.




최로운

2007년생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ROWOON0216/ 


앞으로가 기대되는 귀여운 배우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