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얼굴흉터, 임영웅 아버지, 임영웅 가족, 임영웅 고향

만화, 애니, 웹툰

by Great Y 2020. 4. 14. 22:56

본문

 

(임영웅씨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 트롯의 영웅 임영웅씨.

미스터 트롯은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오디션 프로그램이었다.

티비를 잘 보지 않는 우리 어머니, 아버지 마저 미스터 트롯 할 시간이라고 어디서든 티비를 찾으셨으니 말이다.

임영웅의 나이는 1991년생으로, 고향은 경기도 포천이다.

임영웅의 가족으로는 할머니(박옥주), 어머니가 있다.

아침마당 출연본에 보면 임영웅이 3살때 아버지를 잃었고, 어머니가 미용실을 운영하며 홀로 외아들 임영웅씨를 키웠다고 한다.

원래는 발라드 가수를 꿈꿨다고 하나, 잘 되지 않았고, 우연히 한 가요무대에 트로트곡으로 대상을 받으면서 트로트 가수의 길을 걷게 되었다.

임영웅의 가족 일화 중 임영웅이 초등학교1,2학년때 어머니에게 "엄마 결혼 할꺼야? 엄마 미용실 출근하고 그러면, 새아빠 생기면 나랑 둘이 있을텐데 새아빠가 나 구박하면 어떻게?" 이랬다고 한다.

임영웅의 어머니는 "난 너하고 둘이서만 살거야" 그랬더니 그때부터 얼굴이 환해져서 와락 어머니를 안았다고 한다.

임영웅씨 아침마당 출연회에서 어머니와 할머니의 임영웅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었고, 임영웅씨가 잘 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다.  

임영웅의 얼굴 흉터

임영웅의 얼굴을 자세히 보면, 왼쪽뺨에 흉터가 살짝 나있다.

어릴때 담벼락에 꽃힌 유리병에 넘어지면서 얼굴을 찍혔다고 하는데, 돈이 없어서 수술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한다. 당시 30바늘을 꿰멨는데, 다행히 신경은 살았다고 한다.

 

미스터 트롯의 결승전 생방송 당일은 임영웅씨 아버지의 기일이었다고 한다.

물론 실력도 있지만, 인생에 스토리가 있기에 임영웅씨가 지금과 같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영탁 프로필, 영탁 유튜브 수익, 영탁 키 학교, 영탁 엄마 무속인, 영탁 고향

영탁 프로필 가수, 유튜버, 싱어송라이터 영탁 나이 1983년 5월 13일 영탁 고향 경상북도 문경시 출생 영탁 본관 밀양 박씨 영탁 키 178cm 영탁 학교 영가국민학교 안동중학교 안동고등학교 청주대

zooz.tistory.com

 

이찬원 엄마, 이찬원 나이, 이찬원 가족 feat. 이찬원 김세정

미스터 트롯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수들이 뽕숭아 학당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거치며 인기 몰이 중이다. 그 중 가장 신수가 좋아진 사람이 아마 이찬원씨가 아닌가 싶다. 미스터 트롯에

zooz.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