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쥬크 겨울 롱코트 Z184MSG153, zooc 코트 추천, 쥬크 정인선 코트, 모 함량 높은 코트

리뷰

by Great Y 2019. 1. 30. 00:13

본문


zooc 겨울 코트

제품명 Z184MSG153

제품 가격 32만원대

제품소재 모70%, 폴리에스터20%, 캐시미어10%

색상 블랙

사이즈 55

제조자 (주)대현

제조국 한국

세탁방법 드라이 크리닝


코트를 살 때 모 함량과 캐시미어 함량이 높을 것을 구매하라는 조언글을 보았기에 충분히 고려하고 샀다.

캐시미어 함량이 높을 수록 코트의 가격대가 높아지는 것은 어쩔 수 없었다.

코트를 쭉 보다가 쥬크에서 나온 Z184MSG153 코트가 눈에 들어왔다.

지금 후기 적으면서 알았지만 정인선이라는 배우가 이 코트를 입고 나온 적이 있는듯 했다. (연관검색어에 있었음)


이걸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면 가격이 비싸고, 그렇다고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것은 재질을 눈으로 보지 않고 구매 해야 했기에 고민이었다.

구매 후기 댓글들이 칭찬 일색 이어서 눈 딱 감고 구매했다. 



눈 딱 감고 샀는데, 대성공이다!

홈페이지에서 보았던 사진 그대로의 모습이었다.

원단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이 강점이고, 구김이 별로 없다.

사진에는 볼 수 없지만, 안에 안감이 있는데 안감이 상의 부분에만 있다.

적당히 무게감 있으며, 코트가 다 그렇지만 따뜻함을 감히 패딩에 비빌 수는 없다. (그렇지만 멋을 가질 수 있잖아..)

핏이 정말 잘빠진 이쁘고 유행타지 않을 그런 코트다.



단점

단점이라고 말하기가 조금 그런것이 코트의 기장에 관한 것이다.

이 코트는 기장이 긴 편으로 키 큰 사람이 입으면 더 멋있을 그런 코트다.

키 크고 날씬한 사람이 소화 못할 옷이 무엇겠냐 만은 이 코트는 더 그렇다.

내 키가 대한민국 여성 평균 키인데, 이 코트를 입었을 때, 코트 길이가 무릎 아래 5센티~7센티까지 내려왔다.

키가 152인 사람이 입을 때는 발목까지 내려왔으며, 키가 168인 사람이 입을 때는 무릎 까지였다.

평균 키까지는 겨우 겨우 커버가 되겠지만, 그 밑의 신장이신 분들은 직접 가서 입어보고 구매 하는 것을 추천한다.


총평

가격 값을 하는 예쁜 코트. 무난하게 검정색을 택했지만, 카키나, 회색 등 다른 색들도 구매하고 싶은 그런 코트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