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로맨스 웹툰 추천 feat.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음악과 독서

by Great Y 2020. 6. 13. 18:27

본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네이버의 수요웹툰으로, 로맨스 웹툰으로, 김은정 작가의 소설을 원작으로했다.

2018년부터 현재까지 웹툰으로 연재되고 있으며,소설 '그래서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는 완결이 난상태다.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탑스타 '후준'과 그의 안티팬 '이근영'의 로맨스

여주 이근영은 기자로 남주인 후준을 취재하러 갔다가, 후준이 싸우는 것을 목격한다.

후준은 '우연히' 목격한 근영을 자신을 의도하고 쫓아온 기자인 줄 알고 욕을 하며, 사장에게 이근영기자를 짤라달라고 부탁한다.

억울하게 해고당한 이근영은 후준에 대해 억울함과 분노를 금치 못하며 안티팬으로 활동한다.

한 방송사에서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라는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근영과 후준을 출연시키고, 둘은 밀착 동거를 하게 된다.

그림체가 정말 좋다. 이쁘고 잘생긴 그림체 웹툰을 좋아한다면, 봐도 후회 안할 것이다.

이미 완결난 웹툰을 보고 싶은 사람에게도 추천하고 싶은것이, 최근화에 작가말로 '이제 곧 완결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라고 되어있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등장인물


이근영

연예부 기자로 활동하고 있다.

남친과의 크리스마스 이벤을 준비하며, 남친의집에 갔지만 남친의 불륜현장을 목격하게 된다.(게이커플..)

속터지는 마음 부여안고, 회사에 출근했건만 제비 뽑기로 인기스타 '후준'의 단독취재를 하게 된다.

후준의 인터뷰를 따기위해 후준이 참가한다는 클럽파티에 가는데, 의도치 않게 후준의 싸움 장면을 보게 된다.

후준은 카메라를 메고 있는 근영을 의심하며, 카메라를 부수고 회사 사장에게 근영을 짤라달라고 부탁한다.

후준때문에 억울하게 짤린 근영은 후준의 안티팬으로 거듭나며 이를 간다.

그러던 와중 방송국에서 '그래서 안티팬과 결혼했다'라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후준과 근영을 섭외하고, 둘은 동거를 하게 된다.

싸가지 없게만 보였던 후준의 다른모습을 보면서 근영은 점차 후준에게 빠져든다.


후준


세계적으로 유명한 탑스타 중 탑스타

화려한 조명 아래 빛나보이지만, 어두운 이면이 있다.

본인의 진짜 이름과 성장 배경을 속이고 데뷔했기 때문에 팬들에게 죄책감을 가지고 있다.

진짜 신분이 알려지지 않을까 초조한 마음을 안고 살아간다.

거머리같은 기자라고 생각해왔던 근영과 동거를 하며, 근영이 자신을 위해 최애 토끼인형 이벤트 행사에 참여해주는 등 근영과의 에피소드들이 늘어나면서 근영을 좋아하게 된다.

최근화에 나와 있지만, 후준은 근영에게 자신의 본래 이름과 진짜 성장배경을 말하며 근영에게 고백하고 둘은 사귀게 된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드라마


웹툰으로 시작했지만 소재와 스토리가 좋아 영화화, 드라마화 하기 딱 좋은 웹툰이다.

이미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영화가 한국. 중국 합작으로 제작되었다.

남주는 찬열, 여주는 원산산으로 중국여배우다.

'그래서 나는 안티팬과 결혼했다' 드라마로 남주 최태준, 여주 수영이 발탁되었다는 기사가 2018년,2019년에 났었다. 후준 괴롭히는 역할로 찬성(2pm)이 캐스팅 되었는데, 연기력을 떠나서 이미지 하나만으로는 정말 잘 캐스팅 했다ㅋ

연출, 극본, 제작사, 출연진도 다 정해졌으나, 방송사가 미확정이 났고, 방영일도 불분명하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