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바이 왕족 함단 왕자, 두바이 왕자 feat. 함단 빈 무함마드 알 막툼, 만수르 처남

이슈

by Great Y 2020. 8. 14. 17:36

본문

우리나라 경복궁을 소리소문없이 조용히 다녀가서 화제가 되었던 두바이의 '함단 왕자'

본명은 "함단 빈 무함마드 알 막품"이다.


(오른쪽은 함단왕자와 정말 친밀한 관계인 uncle saeed)


함단 왕자 나이- 1982년 11월 14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출생, 수니파

함단 왕자 결혼 - 작년까지 미혼이었는데, 2019년 5월 쉐이카 빈트 사이드 알막툼과 혼인을 했다.

함단 왕자는 2014년경 자국내 복지단체에서 일하는 팔리스타인계 여자친구와 약혼을 했지만, 집안의 어마어마한 반대로 둘은 헤어졌다고 한다.

그 이후로 결혼 이야기가 들려오지 않다가, 작년 2019년 "쉐이카 빈트 사이드 알막툼"과 혼인한 것.

함단 왕자 가족

아랍에메리트는 7개의 토후국이 연합하여 하나의 국가를 형성하는데, 각 토후국은 통치자가 지배하고 중앙 정부는 대통령이 통치한다.

두바이는 이 아랍에미리트 연합에 소속된 토호국 중 하나다.

석유매장량이 빵빵한 아부다비가 가장 부유하고, 두바이는 관광으로 흥한 나라다.

아버지- 무함마드 빈 라시드 알막툼, 두바이의 왕이자 아랍에미리트의 총리

14명의 형제들 중 차남이다.

함단왕자의 바로 위에 형인 라시드 왕자는 2015년 심장마비로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1977년생 누나로 마날 빈트 무하마드 빈 라시드 알막툼이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그 만수르의 두번째 부인이다.


함단 왕자와 만수르 왕자는 서로 처남관계

함단 왕자 학력

영국 샌드허스트 육군사관학교, 영국 런던정치경제대학원을 졸업했다.


함단왕자 인스타가 굉장히 유명한다.

Fazza라는 필명을 쓴다. 그의 필명으로 아랍어로 '돕는자'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조카들의 사진을 자주 인스타에 업로드한다.


동물들도 좋아하는데, 아랍 왕족의 클라스 답게 사자, 기린 등 일반인이 접하기 어려운 동물들과 찍은 사진을 올린다.

스쿠버 다이빙, 스카이 다이빙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겨해, 관련 사진을 많이 올린다.

함단 왕자의 인스타를 보면, 다른 돈,여자,차 등을 자랑하는 재벌2세들과는 다르게 동물, 아이들, 환경 등의 사진을 올린다.

환경, 자선.복지 사업 등에 관심이 많은듯 해보였다.

아버지를 수행해, 영국 정복을 입고 영국 왕실행사에 참가한 사진도 보인다.



축구선수 호날두와 친한지, 인스타 사진에 종종 올라온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