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물섬 이현석 나이, 이현석 키, 보물섬 멤버 이현석

이슈

by Great Y 2020. 5. 8. 17:26

본문


보물섬을 처음으로 본 건 보물섬이 지금과 같이 인기 유튜브 채널로 성장하기 전이다.

당시 구독자가 40만인가 그랬던걸로 기억한다.

제목이 "궁예 분장하고 친구 강제로 다이어트 시키기"였다.

보물섬 멤버 김동현씨가 궁예 흉내를 내며, 너구리를 먹는 이현석씨를 '너구니까 씌었다' 라며 꽁트를 하는데 정말 재밌었다.

끝에 보니, 블루투스 체중계 광고 여서 더욱 놀랬다.

보물섬은 늘 어떻게 이런 생각으로 광고 기획을 하지? 할 정도로 광고를 기가 막히게 잘 뽑아낸다.

광고기획 능력이 좋다.

이현석 나이

1992년생으로 보물섬 멤버 중 연장자이다.

하도 친구처럼 지내기에 세명 다 동갑인 줄 알았다;


이현석씨 키

163cm


성대모사를 잘하며, 지코 성대모사에 능하다.

영상 중 지코 성대모사 하는 영상들이 종종 올라온다.(지아코)

랩하는 것을 보면 찰지게 웃기게 찍는다.

확실히 실력이 있는게 쇼미더머니 777 8월23일 방송분에 방영되었다.

레퍼들을 따라하는거 보면, 랩실력도 좋지만 다른 래퍼들 포인트를 잘 찝어낸다.


살집이 있는 것을 기믹으로 사용해, 돼지 포지션을 잡았다.

이현석씨와 관련된 영상은 다이어트를 소재로한 영상들이 많다.


이현석 대학

인덕대학교로 강민석, 김동현과 동기이다.


이현석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종종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을 올린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