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좌의게임 로즈, 비천한 직업이었지만 매력적인 로즈 feat. 에스미 비안코Esme Bianco

드라마와 영화/왕좌의게임

by Great Y 2020. 8. 14. 20:03

본문


왕좌의게임 내 비중은 크지 않았지만, 예쁘고 매력적이었던 창녀 로즈.

매춘부지만 상황판단력이 뛰어나고, 처세술에 능하며 글까지 쓸줄안다.

로즈의 영어 스펠링은 Rose 장미가 아닌 Ros다.

조지 마틴의 원작 소설인 왕좌의게임에서는 존재하는 인물이 아니다.

마틴옹도 로즈의 매력이 인상깊었는지 책에다 그녀를 넣을 거라고 한다했다.

왕좌의게임 시즌 1,2,3 출연

로즈는 윈터펠의 한 마을에서 매춘굴의 창녀로 일하는 것으로 첫 등장한다.

존 스노우가 로즈에게 돈을 지불하고 잘뻔하나, 존스노우는 자신과 같은 신세의 서자가 태어날까봐 잠자리를 가지지 못하겠다고 로즈에게 말한다.(서자로서의 삶이 힘든것은 본인이 잘 아니깐..)

후에 존스노우는 캐슬블랙으로 떠나서 샘탈리를 만나는데, 샘탈리에게 로즈와 잘뻔했던 이야기를 해준다. (동정인 샘은 그에 흥분해서....)

로즈는 본인이 윈터펠 벽 너머의 마을에서 자랐다고 하며, 산사 스타크가 태어날때 성의 모든 종들이 그녀의 탄생을 축하하기 위해 울렸다고 말한다.(창녀인 로즈가 귀족 아가씨인 산사 스타크의 탄생에 대해 이야기 할때 뭔가 씁쓸했다.)

매춘부로서는 흔치않게 글을 쓸 줄 안다.

시즌1, 바리테온 왕이 북부의 스타크를 만나러 왔을때, 티리온도 같이 따라왔는데 로즈와 티리온의 잠자리를 제이미가 방해한 장면이 나온다.

5화에서 테온 그레이조이와 동침을 하는데, 테온 그레이조이는 자기가 강철군도 왕의 아들이고 강철군도 사람들은 용맹하다며 온갖 허세를 다 떤다. 이 때 로즈는 테온의 현실을 자각 하는 말을 한다.(테온 그레이조이는 현재 스타크가의 인질)

(왕좌의게임 로즈의 유명한 짤..)


6화에서 윈터펠을 떠나 킹스랜딩으로 떠나는데, 테온을 만나 은화 한닢을 받고 음모를 보여준다.

이 후 킹스랜딩에서 리틀핑거의 매춘소에서 일을 한다.

10화에 마에스터 파이셀과 잠자리를 한 것 같은 장면이 나오는데, 파이셀은 로즈와 잠자리를 할 정도로 기운이 있으면서 방을 나갈때는 다시 힘 없는 척 연기를 한다. (여우같은 늙은이)

시즌2.

리틀핑거의 매춘소에서 다른 창녀들을 교육하거나, 관리한다.

조프리가 자기 아버지인 로버트 선왕의 서자들을 학살 할때, 리틀핑거 산하 매춘소에 있던 한 창녀의 아들이 살해당하는 것을 목격하고 로즈는 슬픔에 빠져 매춘소 일을 소홀히 한다.

이때 리틀핑거는 로즈와 비슷한 위치에 있던 창녀가 일을 하지 않고 본인에게 손해를 끼치자 돈을 받고 팔아 버렸다며 로즈를 협박한다.

당시 조프리가 산사를 학대하는 것을 지켜본 티리온이 조프리의 성질을 죽여놓기 위해 영명축일에 로즈와 창녀하나를 선물로 보낸다.

하지만 티리온이 보냈다는 것에 오히려 역효과가 나는데, 조프리는 로즈에게 채찍으로 다른 창녀를 때리라고 지시한다.

로즈는 단순 변태적 취미겠거니 하고, 살짝 살짝 때리는데 조프리는 수위를 높여 큰 몽둥이를 건네며 이걸로 때리라고 협박한다.

로즈는 머뭇걸렸지만, 조프리가 석궁으로 위협하자 어쩔 수없이 그 커다란 몽둥이로 동료를 때린다.

8화에서 조프리의 전쟁 투입 여부를 두고 서세이와 티리온이 말다툼을 하는 도중 서세이가 "니가 사랑하는 창녀를 데리고 있다. 조프리가 전쟁에서 다치는 만큼 그 창녀도 다칠거다"며 협박을 한다.

"죽이지 않았다는 걸 어떻게 알지?"라고 티리온이 묻자, 서세이는 셰이가 아니라 로즈를 데려온다.(서세이가 착각을 한것)

티리온은 안도하지만 로즈에게 미안해하며 반드시 자유를 주겠다고 약속한다.(그렇게 사람 잘 보는 티리온이....셰이가 아니라 로즈를 살렸어야지...)

전쟁이 끝나고 풀려난뒤 매춘소에서 손님을 받는데, 찾아온 손님이 바리스...(아랫도리를 만져본 후 알아챈다) 이 후, 바리스의 첩자 노릇을 하게된다.

리틀핑거 아래에서 일하면서 리틀핑거의 비정함을 알아챘기에 바리스의 첩자로 들어간게 아닌가 싶다.

리틀핑거가 산사를 킹스랜딩에서 빼내려는 것을 눈치채서 바리스에게 알린다.

이때, 로즈는 리틀핑거의 수하물 목록에서 '깃털 침대 두개'라는 정보만으로, 리틀핑거가 산사를 데리고 떠날 것임을 알아챈다. 바리스도 수하물 목록을 보고 어리둥절 하다가, 로즈가 지적해주자 감탄하며 로즈의 천재성을 칭찬한다.

리틀핑거는 로즈가 자신을 배신한 것을 알고 격노해, 로즈를 조프리의 장난감으로 던져준다.

로즈는 조프리의 과녁판이 되어 석궁에 맞아 죽게 된다.

Esme Bianco

에스메 비안코

(얼굴이 이쁜것도 있지만 매력적이다)


영국의 배우, 모델, 성우

1982년 영국 세인트 올번스 출생

173cm (늘씬한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보다 더 장신이었다)

스테이지코치  연극 예술 학교, 골드 스미스, 런던대학교

왕좌의게임 로즈 역

더 매지션스

리빙 어몽 어스

스콜피온 킹

케미컬 웨딩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