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튜버 백수박 본명, 백수박 피겨, 백세빈 피겨스케이팅 feat. 열정의 아름다움

이슈

by Great Y 2020. 10. 21. 14:57

본문


평소와 같이 유튜브에 볼만한 영상을 뒤지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영상이 있다.

"피겨스케이팅 선수가 인라인 스케팅을 탄다면?" 대충 이런 제목의 영상이었는데, 채널의 주인은 백수박씨였다.

부산에서 찍은것 같았는데, 열정있는 사람은 아름답다고 해야하나? 사람이 빛이나보였다.

열정이라고는 담쌓고 살아온 내겐 너무나 부럽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살짝 질투가 나기도 했다.

모두가 스타가 되길 원하지만, 모두가 스타가 될 수는 없다.

피겨계도 마찬가지로 김연아 선수처럼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무수히 많은 선수들이 있지만, 개인의 부상, 실력 등 각자의 현실적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유튜버 백수박씨는 지난시즌 트리플룹을 뛰고 랜딩을 하던 중 파인 얼음에 날이 박혀, 발목이 돌아갔다고 한다.

발목 인대 4개가 심각하게 파열되면서, 무기한 휴식으로 들어가게 되었다.

피겨 선수생활을 뒤로 하고, 현재는 유튜버, 피겨 코치 등 다양한 시도를 하는듯 해보였다.

백수박 본명/ 백수박 학교

백수박 이분이 유명인이 아니고 개인 브이로그 찍는분이라, 본인이 직접 신상을 밝힌 적이 없으신것 같은데 내가 글쓰니 조금 조심스럽다.

여러 피겨 관련 기사, 인터넷 인터뷰 등을 조합해서 유추해봤음.

혹시나 백수박님이 이글 보고 언짢으시면 바로 내려드릴게요.!


백수박 본명 : 백세빈

백수박 나이 : 현재 21살로 추정 2000년생

백수박 학교 : 광주 운남중학교, 광주수피아고등학교 졸업, 부천대학교 재학중

백세빈

뮤지컬 안나카테리나(2019.05.17~2019. 07.14) 스케이터 출연

전국체전 및 종별선수권 수상

2018년 종별선수권 대학b조 1위

피겨스케이팅을 처음 시작한 것은 초등학교 6학년때 스케이트를 선물로 받았다고 한다.

그 계기로 피겨에 흥미를 가지고 시작했다고..


이 분을 포스팅 한 이유는 백수박씨가 피겨계에서 대단한 선수이고 피겨로서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어서는 아니다.

백수박씨가 피겨스케이팅 선수로서 인라인스케이팅에 피겨기술을 접목해 시도해 본게 색다르게 다가왔다.

무엇보다 인라인스케이팅을 탈때 모습이 열정으로 반짝반짝 빛나 멋있어 보였기 때문이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