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편의점 음식 -본고장 매콤야끼 -한일식품- 인스턴트 볶음우동 at 세븐일레븐

리뷰

by Great Y 2015. 8. 27. 15:23

본문

본고장 매콤야끼 -한일식품- 인스턴트 볶음우동 먹어보았다

 

 

밤에 출출하기에 배나 채우려고 세븐일레븐에 갔는데 눈에 띈 매콤야끼!

볶음우동 먹고 싶었던 차에 인스턴트라도 먹자라는 심정으로 샀다.

 

 

 

 

 

 

 

 

가격은 1200-2000? 이 언저리쯤 되는듯

 

인터넷에서 찾아보니 컵 매콤야끼와 봉지 매콤야끼 구성품과 맛은 비슷한것 같았다.

 

 

구성품은
우동면. 소스. 건스프

 

 

 

우동면을 컵에 넣고 뜨거운물과 건스프를 부어준다.

물을 전부 따라낸 후 소스를 넣고 비벼 먹으면 끝!

 

 

 

 

 

 

 ** 사진이 너무 밝게 나왔다. 실제론 이거보다 색감이 진하고 괜찮음. **

 

 

매콤야끼 먹은 후기는..

일단 면은 굉장히 맘에 들었다.
인스턴트 치고는 굉장히 쫄깃하고 식감이 좋았음.
사진이 밝게 나와서 그렇지 보기에도 먹음직스럽게 보였다.

맛은 약간짠감이 없지 않아 있었다. 이름이 매콤야끼인 만큼 살짝 맵다 싶을 정도로 매콤했다.

양은 솔직히 조금 적은것 같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으며 볶음우동이 땡길때 먹으면 괜찮겠다 싶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는데 여느 편의점에서나 구매가능한지는 모르겠음.

 

이거 먹으니깐 볶음우동이 더 먹고 싶어진다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