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25 독도 토너 성분, 독도 스킨 사용 후기- 저자극 스킨 추천, 무해한 스킨 추천, 지성피부 스킨

리뷰

by Great Y 2018. 10. 25. 15:23

본문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를 대략 10개월 정도 2통가량 썼다.

스킨을 바꾸어 보면 어떨까 하여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주는 화해 어플에서 1위한 독도 토너를 구매해 보기로 했다.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 500ML


10월 25일.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영토 독도의 날을 함께 기억하고자 출시한 라운드랩의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으로 HATCHING EX-07이 묵은 각질과 블랙헤드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부스팅 토너


1900년 10월25일 대한제국칙령 제41호에 독도를 울릉도의 부속 섬으로 명시한 것을 기념하고 독도가 대한민국의 영토임을 널리 알려 강력한 독도수호 의지를 세계 각국에 드러내기 위하여 제정한 날.


독도의 다양한 가치



청정수역

다양한 해산물

천연가스층

해양적유자원



*라운드랩은 독도 아카데미의 독도 탐방 훈련 및 독도, 동해 표기 바로잡기 실천 운동 등을 후원합니다.-< 그렇단다..


사용법

세안 후 적당량을 덜어 화장솜에 충분히 적신 뒤,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어 피부를 정돈시켜 줍니다.


전성분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글리세린, 펜틸렌글라이콜, 프로판디올, 카라기난추출물, 사탕수수추출물, 해수, 1,2-헥산디올, 프로테아제, 베타인, 판테놀, 엧칠헥실글리세린, 알라토인, 잔탄검, 디소듐이디티에이


독도토너 제조업체 : 코스맥스(주)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제약공단 1길 27, 2길 46

제조 판매업체 : 서린컴퍼니(주)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폭포로 137-45


독도스킨 첫 이미지

라운드랩이 독도를 이용해 마케팅을 참 잘하는 구나 라고 생각을 했다.

라운드랩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알려진것은 독도 프로젝트지만 다른 사회적활동도 하고 있었다.


소비자들도 기업이 단순 이윤만을 추구하는 기업보다는 이런 사회적사업을 하는기업에 눈길이 가는건 당연한것이니까..


화장품 성분을 분석해 주는 화해 어플에 들어가서 독도토너의 성분을 보니, 전성분 모두 무해했다.


독도토너 사용후기

1.가격

 - 500ML 22000원대, 200ML도 존재한다.(15000원선)


2.냄새

 - 향료가 들어가 있지 않기 때문에 토너 고유의 화학성분 냄새가 난다.(역하다는 뜻이 아니라 말그대로 향료가 들어가 있지 않으니 성분자체의 냄새가 난다는 뜻)


화장솜에 묻혀서 얼굴에 톡톡 발랐는데 시원한감이 있으며 저자극이다.

지복합성 피부에 모공도 있는 내가 사용해보니 꽤나 괜찮았다.

앞으로 더 사용해 봐야 알겠지만 느낌으로는 10개월동안 사용해온 세이어스 위치하젤 토너보다 괜찮거나 비슷한듯 싶다.

위치하젤은 외국기업이고 독도토너는 한국기업이니, 같은 기능이면 아무래도 사회적 사업을 하는 독도토너에 손을 들어주고 싶다.


3. 조금 의아하다 싶은것은 이 제품의 유통기한이다.

2018년 8월9일에 제조 했는데 2021년 8월 8일까지다. 유통기한이 3년이라는것인데 이 토너의 어떤 성분이 방부제 역할을 하여 3년이란 긴 기간동안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지 궁금하다.(제품 관계자나 아시는 분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셨으면 좋겠다.)


독도 토너도 앞으로 1년정도 사용해보고 후기 남기도록 해보겠다.

독도 토너 재구매 의사 있다.


**본 제품은 본인이 직접 구매해서 사용한 솔직한 후기 입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