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왕겜 티온 그레이조이, 테온 그레이조이 알피 알렌 친누나 릴리알렌

드라마와 영화

by Great Y 2016. 5. 7. 12:36

본문

 

(키야야 ~! 활쏘는건 멋있게 나왔다)

 

왕좌의 게임에서 온갖 허영끼가 잔뜩 끼었던 티온 그레이조이가 램지 스노우에 의해 가혹한 학대를 받은이후 많이 점잖아(?) 졌다.

시즌6에 접어들면서 산사와 함께 램지 볼튼의 손아귀에서 탈출한 테온 그레이 조이..

 

 

테온 그레이조이 역을 맡은 알피 알렌

1986년 9월 12일 영국태생

170cm

 

아버지 키스알렌 (유명 배우)

어머니 앨리슨 오웰

누나 릴리 알렌

(아버지인 키스알렌 누나 릴리 알렌)

 

(알피알렌 실제 아버지와)

 

편의상 알피알렌을 테온 그레이조이라고 칭하겠다.

테온 그레이조이의 친누나가 무려 가수인 릴리 알렌이다.

테온 그레이조이가 배우로서 유명해 지기전에 누나인 릴리 앨런의 노래 덕분에 이름이 먼저 알려 졌다.

노래 제목이 Alfie로 동생이름을 노래 제목으로 삼았다.

 

Ooooo deary me, My little brother's in his bedroom smoking weed,
I tell him he should get up cos it's nearly quarter past three
He can't be bothered cos he's high on THC.
I ask him very nicely if he'd like a cup of tea,
I can't even see you cos the room is so smokey,
Don't understand how one can watch so much TV,
My baby brother Alfie how I wish that you could see.

사랑스러운 나에게, 내 남동생은 자기 방에서 대마초를 피우네
3시 15분이 다되어 가니까 그에게 일어나라고 말하지
그는 지금 THC(테드라히드로칸나비롤;마리화나의 주성분)에 취해서 무엇에게도 방해받지 않아.
난 차 한 잔 하겠냐고 그에게 친절하게 묻지.
어떻게 한 사람이 그렇게 TV를 주구장창 볼 수 있는지 이해도 못하겠어.
내 사랑스러운 동생 알피, 니가 이 사실을 알길 얼마나 바라는지!!

 

Oooooo I only say it cos I care, So please can you stop pulling my hair.
Now, now there's no need to swear, Please don't despair my dear Mon frere.

난 내가 걱정하기 때문이라고밖에 말 못해. 그러니까 내 머리채좀 그만 놔줄래?
지금, 지금 맹세할 필요는 없어. 제발 절망하지마 나의 소중한 형제여(mon frere;불어로 "나의 형제여")


Ooooo Alfie get up it's a brand new day,
I just can sit back and watch your life waste away
You need to get a job because the bills need to get paid.
Get off your lazy arse, Alfie please use your brain
Surely there's some walls out there that you can go spray,
I'm feeling guilty for leading you astray,
Now how the hell do you ever expect that you'll get laid,
When all you do is stay and play on your computer games?

 

우우우, 일어나 알피. 또 하루가 지났어.
난 그저 뒤에 앉아서 니 인생이 낭비되고 있는 걸 보네.
넌 직장을 좀 구해야 돼. 세금이 잔뜩 밀렸어.
그 게으른 궁둥이좀 치워. 알피, 제발 머리를 좀 써.
니가 소독이라도 칠 수 있는 벽이 저 밖 어딘가에는 분명히 있을거야 (나가보면 무슨 일이라도 구할 수 있을거야.)
니가 이렇게 나태해진게 꼭 내 죄 같아.
지금 넌 대체 어떻게 할 수 있는거라고는 집에서 빈둥거리고 컴퓨터 게임밖에 없으면서
니가 발뻗고 편안하게 누워 잘 수 있을거라고 기대하는거냐?

 

Oooooo I only say it cos I care, So please can you stop pulling my hair.
Now, now there's no need to swear, Please don't despair my dear Mon frere.

 

난 내가 걱정하기 때문이라고밖에 말 못해. 그러니까 내 머리채좀 그만 놔줄래?
지금, 지금 맹세할 필요는 없어. 제발 절망하지마 나의 소중한 형제여(mon frere;불어로 "나의 형제여")

 

Oh little brother please refrain from doing that,
I'm trying to help you out so can you stop being a twat.
It's time that you and I sat down and had a little chat,

Just look me in the eyes take off that stupid thick hat.

 

오, 내 남동생아. 제발 그런 짓거리들은 그만둬.
난 널 인간쓰레기가 되지 않게 구출해주려고 하잖아.
이제 너와 내가 앉아서 좀 얘기를 할 시간이야.

그저 그 그지같이 두꺼운 모자좀 벗고 내 눈을 바라봐!


Oooooo I only say it cos I care, So please can you stop pulling my hair.
Now, now there's no need to swear, Please don't despair my dear Mon frere.

난 내가 걱정하기 때문이라고밖에 말 못해. 그러니까 내 머리채좀 그만 놔줄래?
지금, 지금 맹세할 필요는 없어. 제발 절망하지마 나의 소중한 형제여(mon frere;불어로 "나의 형제여")


 

Please don't despair. Please don't despair ,Mon frere

제발 절망하지마 제발 절망하지마 나의 형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피알렌이랑 릴리알렌이랑 사이가 안좋나? ㅋㅋㅋ 왜이렇게 동생을 까내리지?

릴리알렌의 뮤비에 나오는 저 인형이 아마 테온 그레이조이인듯 ㅋㅋㅋ

 

릴리 앨런의 노래를 들어보면 테온 그레이조이가 인생을 막사는 동생같아 보이지만 실제로는 마약 문제가 약간 있었을 뿐, 스크린에서 이미 활약하고 있던 중이라고 한다. (이건 나무 위키 출처)

 

가까스로 램지 볼튼에게서 도망친 티온 그레이조이

왕좌의게임에서 지금까지 비참하게만 비추어졌는데 앞으로는 테온그레이조의 앞날이 창창할까? ㅜ

 

왕좌의게임 야라 그레이조이 배우 제마 휠런(Gemma Whelen) 강철군도 여왕

원작 소설 얼음과 불의 노래에서 본래 이름은 아샤 그레이조이다. 시청자들이 브랜 스타크 일행을 돕는 '오샤'와 혼동 할 까봐, 드라마에서는 '야라 그레이조이'로 개명 하였다. 강철 군도 발론

zooz.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