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현희 성우, 슘댱이 성우, 땅땅이 성우 feat. 짤툰 짐승친구들

만화, 애니, 웹툰

by Great Y 2021. 3. 2. 10:43

본문

성현희 성우

짤툰이 짤국지, 병영일기, 짤툰 오리지널 등의 컨텐츠를 제작하지만, 단연코 짐승친구들의 인기가 제일 많다.

나는 짤툰에서 짤툰 오리지널과 짐승친구들 밖에 보지 않는다.

짐승친구들의 출연진인 슘댱이, 땅땅이, 주인, 시바견, 새대갈 등의 케릭터가 확실하고 너무 귀엽기 때문이다.

특히나 슘댱이.... 유튜브 돌아다니다 보면 슘댱이 영상만 보아놓은 슘댱이 팬채널도 가끔 보인다.

나만 그런것이 아니라 실제로 짐승친구들의 조회수가 타컨텐츠 영상의 조회수보다 높았다.

++++성현희 성우 나이 추가: 1995년생(출처-나무위키)

 

째진 목소리에 싸가지 없는 말투인 땅땅이와 귀엽고 상냥한 숨댱이...

이 둘의 성우가 동일인이었다는게 살짝 충격이었다.

성현희 성우가 땅땅이와 슘댱이의 목소리를 동시에 내고 있었다.

촌박이 줄연했던 '냉면' 쿠키 영상에서 성현희 성우가 출연했다.

목소리가 귀여운것만큼 외모도 귀엽게 생기셨는데, 땅땅이보다 슘댱이 쪽에 가깝게 생기신듯하다.

놀랍게도 평소에 내는 목소리는 땅땅이도 슘댱이도 아닌... 그냥 평범한 여성의 목소리다.(역시..성우)

최근 2021년 2월 28일, 짐승친구들 엄살쟁이 시바견 편에서, 짤툰채널이 댓글로 "땅땅이, 슘댱이 성우 성현희 작가님이 인스타 팔로워가 27명밖에 없어서 슬프대용" 이러면서 인스타 주소를 남겼다.

www.instagram.com/hannny_gallery/ < 성현희 성우의 인스타인데, 짤툰의 파워를 입증하듯, 팔로워가 27명에서 4000명 가까이 늘어났다.ㄷ 성현희 성우 인스타에 가면 성현희씨의 일상생활 사진을 볼 수 있다.

 

요새 짤툰은 정말 짐승친구들 기다리는 맛에 보는데.... 자주 자주 업뎃 해줬으면 ㅜㅜ

슘댱이 인형나오면 사고 싶다 ㅜㅜ

 

성현희 프로필, 성현희 나이, 슘댱이 땅땅이 성우, 성현희 짤툰 퇴사

성현희 프로필 작가, 성우, 유튜버 성현희 나이 1995년생 성현희 MBTI ENTJ 성현희 유튜브 채널 '성현희 망극하옵니다' 짤툰- 짐승친구들의 땅땅이와 슘댱이성우를 맡았던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성우

zooz.tistory.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