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네스 카야 방송 복귀 반대 - 에네스카야 칼치기 영상 & 에네스 카야 미수다 영상

이슈

by Great Y 2015. 11. 13. 19:34

본문

 

 

 

비정상회담에서 한때 내가 좋아했던 에네스 카야가 또다시 한국방송에 얼굴을 비춘다고 검색순위에 떴다.

이태임 소속사인 "해냄"과 계약을 맺었다고 한다.

 

이성적이고 합리적이어서 에네스 카야가 좋았던건데 추문으로 방송을 떠나고 나서 참 배신감이 들었다.

터키유생이라는 칭호가 붙을만큼 엄격한 규범 잣대를 들이대면서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사람처럼 행동하더니 성추문이라니 .. 연예인에게 배신감 느껴본건 그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다.

그 추문이 있고 나서 에네스 카야가 오래전 미녀들의 수다에 나왔던 영상. 칼치기 싸이월드에 올린 영상 등 이 쏟아져 나왔고 에네스 카야의 비정상회담에서의 선비이미지는 그저 만들어진것에 불과하다는걸 알게 되었다. 연예인들 이미지 만들어진거라고 알고 있었는데도 왜인지 비정상회담에서의 에네스 카야의 모습은 굉장히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 였다.

 

특히 미수다에서 말하는 거 보고 오만정 다 떨어졌다.

 

 

미수다 영상 링크

https://www.youtube.com/watch?v=DoPlM73QCrk&feature=youtu.be&t=7m58s

 

 

 

 

 

 

 

 

사람하나 때문에 그 사람의 조국도 좋지 않은 시선으로 보는것은 옳지 않지만 작년에 터키에 다녀와서 터키란 나라에 대해 호감을 가지고 있었는데 에네스 카야 하나 때문에 솔직히 터키에 대한 내 호감도가 떨어진것도 없지 않아 있다.

 

그런데 그런 에네스 카야가 1년정도 지나서 다시 한국방송에 얼굴을 디민다니 솔직히 참 마음에 들지 않고 거북스럽다.

아마 일년정도 있다가 다시 돌아와서 방송 잘 한다면 추문으로 물의를 빚었다가 복귀한 타 한국의 연예인들처럼 시청자들이 눈감아 줄거라고 생각하고 있는 지도 모르겠다.

한국 시청자들을 만만하게 보는것 같아서 화가 난다.

 

 이미 에네스 카야의 이중적 모습을 미수다 영상이나 도심 가로지르는 칼치기 영상들을 봤기 때문에 무혐의 처분을 받아 성추문이 사실이 아니어도 더이상 에네스 카야 얼굴을 한국 방송에서 보고 싶지 않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