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휴플러스 안마기 HPM-100 후기, 목 어깨 가성비 안마기 추천 feat. 직접구매한 어깨 안마기

리뷰

by Great Y 2020. 10. 14. 17:34

본문

※하도 광고글이 많아서 사전에 밝힌다. 직접 내돈 주고 구매한 후기글이다.


요즘 어깨가 진짜 누가 위에서 찍어 누르는 듯이 쑤시고, 아파서 가성비 안마기를 찾았다.

네이버 쇼핑 목록을 쭉 내리니깐 휴플러스 HPM-100유선 안마기 목 어깨 마사지기가 있었다.

46900원 금액을 39900원에 할인하고 있었다.

어깨에 얹어 놓는 듯한 안마기여서, 이게 정말 시원하긴 할까 의문이 들었지만 너무 어깨가 쑤셔서 추석이 끝나자 마자 구매했다.


다른 박스 없이, 딱 저렇게 왔다.



웬 천같은 것도 같이 왔는데, 그건 안마기와 목에 닿는 부분을 감싸주는 나름 중요한 기능을 하는 천이었다.

휴플러스 안마기 후기

써본 후기?

솔직히 어깨가 시원해서 너무 좋았다.

정도 가격대에 어깨와 목, 허리가 시원해질 수 있으니 가성비가 꽤나 괜찮은 안마기 였다.

부모님께 선물로 드려도 괜찮을 성능이었다.


휴플러스 안마기 단점

다만 위의 상세설명을 보면 알겠지만, 안마기가 유선 안마기다 보니 선이 팔 안쪽에 있었다.

전선이 자꾸 가슴쪽에 닿아서 신경이 쓰였다. 선을 차라리 밖으로 뺐으면 훨씬 좋았을 뻔하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다.

목, 어깨 안마기 주의사항

안마기 덕에 시원하긴 한데, 이게 과연 인체에 해롭진 않을까 여러 방면으로 찾아보았다.

안마기 주의사항
1. 뉴스로 방영된 것으로 실제 사례이다.
안마기를 보면 돌아가는 볼이 있는데, 안마기 천이 찢어지면서 볼이 노출되며 그 부분에 머리카락 혹은 옷이 빨려들어가며 할머니가 사망한 사건이다.
그래서 안마기 주의사항을 보면, 망이 찢어지면 절대 사용하지 말고 A/S를 받아 수리 후에 사용하라고 되어 있다.

2. 온열 기능이 가능한 안마기인 경우에 아마 사용하면 별 뜨겁지 않네 하고 대수롭게 생각 할 수 있다.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면 피부가 붉게 변한다.(실제 경험자)
그러므로 꼭 동봉한 천으로 안마기를 감싸준 후 사용하자.

※안마기 사용은 일시적
안마기 사용 하나만으로 어깨나 목이 전부 났다고 생각하지 말아야 한다.
통증이 사라지는 것은 굉장히 일시적이다.
유튜브에 전문가들 영상을 보니, 안마기에만 의존하지말고 반드시 스트레칭을 동반해야지만 효과적으로 한마기 효능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안마기만 사용하는 것은 오히려 부작용을 나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관련글 더보기